어느 날 동생이 나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샀어 이러더군요. 음 다이슨 비싸지 않나? 검색해보니 싸게 팔고 있는 곳이 50만원대였습니다. 끽해야 2만원 주고 샀던 헤어드라이기 쓰고 있던지라 너무 놀랐습니다. 도대체 헤어드라이기에 금칠한 것도 아니고 왜 이리 비싼 것인지? 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1. 구성품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도구가 4개 들어있습니다. 에어랩 배럴, 스무딩 브러시, 라운드 볼륨 브러시,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2. 단점
- 일단 저는 이 에어랩의 단점은 딱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가격입니다. 솔직히 헤어드라이기가 50만원이 넘는다니.. 아직도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는 물건이지만 효과는 확실합니다.
- 바람이 강력해서 그런지 소리가 크게 나긴 합니다. 근데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생활 소음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3. 사용후 느낀 장점
- 저는 머리가 많이 긴 편입니다. 선풍기 틀어놓고 원래쓰던 헤어드라이기를 쓰면 20분 동안 열심히 말려도 뭔가 살짝 덜 마른듯한 느낌이어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근데 다이슨 에어랩 쓰니까 이게 무슨 일인지 바람이 정말 강력합니다. 머리 말리는 시간이 10분? 12분 정도면 금방 말릴 수 있습니다. 저는 뜨거운 바람을 싫어해서 찬바람으로 말리지만 바쁠때는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는데 훨씬 시간이 단축됩니다.
- 정말 이 제품의 단점은 가격뿐입니다. 지금도 동생에게 정말 잘 샀다고 칭찬하곤 합니다. 제 머리말리기는 다이슨 에어랩을 사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그래도 괜히 비싼건 아닌 것 같습니다.
- 구성품중에 고대기도 있습니다. 고대기로 머리 말면 하루종일 모양이 잘 유지되네요. 가끔씩 머리 말면 파마한것처럼 보이고 기분 전환이 됩니다.
- 가죽 케이스에 구성품들이 들어있는데 케이스가 멋지게 생겼고 넣어놓기 편합니다. 가격이 비싸진 이유에 이 케이스도 포함되어 있을것 같습니다.
- 전 정말 고대기 사용 못하는 손재주 없는 사람인데 그래도 에어랩으로는 컬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 처럼 머리 손질 잘 못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비싼 물건이지만 돈값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글이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