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따옴바 솔직 후기! (가격, 칼로리)

by 리코26 2022. 7. 18.

인터넷에서 따옴바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궁금하던 차에 집 앞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따옴바가 들어왔더군요. 저는 궁금한건 못참는지라 종류별로 사버렸습니다. 따옴바 패션후르츠맛, 사과맛, 납작복숭아맛 이렇게 3가지를 사왔습니다. 칼로리와 가격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을 확인해봤습니다!

 

 

빙그레-따옴바-사진-복숭아-납작복숭아
따옴바

 

1. 가격

가격은 하나에 1800원입니다. 저희 집 앞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는 하나에 6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동네마다 가격이 조금 상이할거 같습니다.

 

2. 칼로리

저는 먹을때는 몰랐는데 포장지 보니까 따옴바 하나에 칼로리가 75Kcal밖에 안하더라구요. 100Kcal도 안되니까 완전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죠? 그거 확인하고 괜히 기분 좋더라구요.

 

3. 맛

일단 따옴바 셋다 향이 너무 좋아요. 진짜 과일에서 나는거 같은 상큼한 향이 나서 포장지 뜯었을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맛은 엄청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맛있다는 댓글이나 글을 너무 많이 봐서 제가 기대치가 높았던 걸 수도 있지만 그냥 무난한 사과맛, 복숭아맛, 패션후르츠맛 아이스크림인거 같습니다. 적당한 과일맛이 도는데 엄청 달지는 않아요. 저는 워낙 달달한 걸 좋아해서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

 

너무 달달한거 안 좋아하시고 적당히 단 맛이 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맞으실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안에 과일이 작게 들어있어서 적당히 씹히는데 그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느끼기로는 그냥 무난한 아이스크림인거 같습니다. 주기적으로 생각날 정도로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따옴바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