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립스 보풀제거기 사용 후기 리뷰! (가격, 장단점)

by 리코26 2022. 8. 1.

요즘 장마철이라 눅눅하다보니 건조기로 빨래를 자주 말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건조기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더군요. 건조기로 빨래를 돌리면 옷에 보풀이 많이 생성됩니다. 써보기 전에는 몰랐는데 암튼 보풀제거기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오늘은 리뷰가 많아서 구매한 보풀제거기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1.  선택한 이유?

사실 다이소에서 보풀제거기 5000원이면 살수 있지 않습니까? 근데 리뷰 보니까 발열이 심하고 금방 망가진다는 글을 보니 역시 싼것보다는 좀 이름있는 회사의 제품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보풀제거기 이것 저것 구경하다보니 필립스 보풀제거기가 리뷰가 10000개 넘게 있길래 이렇게 많이 사람들이 살 정도면 효과가 좋겠구나 하고 구매했습니다.

 

2. 가격 

가격은 12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게 AA건전지 두 개가 들어가야 하는데 구매한곳에서 건전지 2개도 같이 세트로 주더군요. 6000원 아낄려고 다이소 물건 사느니 제대로 된 물건 사는게 역시 나은것 같습니다.

 

3. 사용하며 느낀 단점

- 보풀 제거기에서 털 제거하려고 하면 칼날이 굉장히 날카롭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다치기 쉬울것 같았습니다. 뭐 그렇지만 칼날이 날카로워야 보풀 제거가 잘 되겠지요.

- 크기가 많이 작습니다. 이불 보풀 제거하려면 여러번 통을 비우면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이 크기면 뭐 쓸만한것 같습니다.

- 아무래도 건전지가 2개 들어가야 해서 건전지를 구매해야 한다는게 조금 귀찮네요. 요즘은 건전지 안쓰는 제품도 많은데.. 그래도 가격이 싸니까 이해합니다.

 

4. 사용하며 느낀 장점

- 겨울 이불에 사용해봤는데 꽤 오래 사용해도 발열은 안 느껴졌습니다. 저는 가전제품이나 핸드폰에서 발열 느껴지면 굉장히 스트레스 받는 편입니다. 이 제품은 발열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 보풀 제거는 나름 잘 되는것 같습니다. 이불이랑 니트 보풀 제거할 때 이용해봤는데 좋습니다.

-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오늘은 필립스 보풀제거기 후기에 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보풀제거기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